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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
관공서,학교 후불결제에 관련한내용

작성자 트랜드 퍼니처(ip:)

작성일 2019-06-17 06:18:04

조회 84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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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

안녕하세요 트렌드퍼니처입니다.


관공서나 학교등 고유번호증이있는 업종의 경우 예외적으로 후불결제가 가능합니다.


- 관공서,학교의 주문 프로세스-


1.고유번호증,담당자번호를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업체등록이 완료됩니다.  [FAX1:070-4758-0632 / FAX2:031-594-2703 / trendfurniture@naver.com]


2.업체등록 후 구매하시고자 하는 제품명과,수량,주소,제품받으실날짜,지정서류(청렴서약서등)를 알려주시면 관련서류와 함께 할인견적서를 회신드립니다.


3.납품진행


4.관공서등 담당자 납품확인완료후 지정일 후불결제



*단 고유번호증과 같은주소로만 배송이 가능하며,계산서 발행이후에 납품이 가능합니다.(결제는 후불로가능)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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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테리어업종은 선불결제만 가능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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